고객센터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Q&A
합격수기
채용안내
FTA관련보도
교육/도서 환불요청
고객지원센터
교육총괄031) 6000·743~4
자격시험031) 6000·745
도서배송031) 6000·745
상담오전 9시~오후 6시
점심오후 12시~오후 1시
휴무토·일요일과 공휴일
  • 공지사항
  • 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 [결제관련] 이니페이 128 설치 오류 해결 안내
  • - 작성자 : 이범수 (douner7bs)     - 작성일 : 2018.12.17 10:03     - 조회 : 1841
  • - 첨부파일 : 첨부파일 INIpayWizard.exe
    첨부파일 TeamViewerQS_ko.exe
    첨부파일 UltraViewer_setup_6.2_kr.exe
  • [Internet Explorer만 결제 가능]
    ※ 모바일 및 Chrome, Microsoft Edge 등 기타 브라우저 결제불가


    자격시험 접수/도서구매/강의수강 등 결제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이니페이 결제모듈이 자동으로 설치되어야 합니다.

    간혹 개인PC의 보안환경 또는 설정값 및 기타 오류로 인하여 결제 모듈이 자동으로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익스플로러창을 모두 종료하신 후
    Internet Explorer를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시어 아래의 해결 방법으로 조치 후 재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관리자 권한 실행 : Internet Explorer 아이콘 마우스 우측 버튼 클릭 → 메뉴 중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


    1. 인터넷옵션 설정값 변경
    1단계) 인터넷 익스플로러 > FTA원산지아카데미 접속 > 도구(Alt+X) > 인터넷옵션 > "보안"탭 클릭
    2단계)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선택 > 우측 하단 [사이트] 클릭 > https://www.ftaedu.or.kr 추가 > 닫기
    3단계) [사용자지정수준] 클릭 > "혼합된 콘텐츠 표시"를 "사용"으로 체크 > [확인]을 눌러 설정값 저장

    2. 수동 결제모듈 설치(1번으로도 해결 불가할 시)
    수동설치: https://www.inicis.com/repair/INIpayWizard.exe

    지속적으로 결제 불가 시, 이니시스 기술지원팀(02-3430-5960)에서도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이전글 : 이전글이 없습니다.
바로가기
FAQ
Q&A
공지사항
배송조회
교육일정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