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정]캡쳐프로그램 감지

등록일2024-03-04 10:26:50
안녕하세요캡쳐프로그램 감지로 강의 재생이 안됩니다.ID : nicemach전화번호 : 010-5877-2640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Yes FTA 교육지원센터

컴퓨터에 화면캡처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을 경우 동영상 강의가 플레이 되지 않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후 강의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해결방법>

1. 크롬 실행

2. 주소창 우측 "퍼즐모양" 아이콘 클릭 후 "확장 프로그램 관리" 클릭

3. 확장프로그램에 설치되어 있는 "Chrome Remote Desktop" 제거
4.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도 동일하게 진행(간혹 엣지에도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음)
※ 만약 크롬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 프로필이 여러 개인 경우, 각각의 프로필별 확장프로그램 확인 필요

해당해결방법을 조치하시고도 되지 않으시면 답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03-06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첨부파일을 끌어다 놓으세요.
파일첨부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