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과정]녹화 프로그램이 감지 되었다고 뜹니다

휴대폰 : 01062597490
등록일2024-04-24 16:28:50
아무런 녹화 없이 교육 시청 중인데 계속 녹화 프로그램이 감지 되었다고 뜨네요, 빠른 해결 부탁 드리겠습니다
Yes FTA 교육지원센터

안녕하세요, 김푸름님


화면캡처 기능이 있는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을 경우, 동영상 강의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아래 해결방법을 참고하시어 해당 프로그램을 종료하신 후 강의시청 부탁드립니다. 


<일반적인 해결방법>

1. 크롬 실행

2. 주소창 우측 "퍼즐모양" 아이콘 클릭 후 "확장 프로그램 관리" 클릭

3. 확장프로그램에 설치되어 있는 "Chrome Remote Desktop" 제거
4.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도 동일하게 진행(간혹 엣지에도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있음)
※ 만약 크롬이나 마이크로소프트 엣지에 프로필이 여러 개인 경우, 각각의 프로필별 확장프로그램 확인 필요

감사합니다.
2024-04-24
마우스로 드래그해서 첨부파일을 끌어다 놓으세요.
파일첨부
문제
해결